2021. 5. 18. 10:08

지난 2021년 4월 경에 무려 23kg 감량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DJ.DOC 정재용이 최종적으로 31kg 감량에 성공하며 아내와 함께 찍은 웨딩 화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이날 정말로 같이 공개된 사진에서는 슈트를 차려 입은 정재용과 아내 이선아가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니다. 거런데 3년 전 찍은 결혼 사진과 비교했을 때 동일 인물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달라진 정재용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답니다.

이전에 정재용은 “체중이 무려 109kg까지 증가하면서 건강하지 않은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이 너무 미안했다. 그리고 아이가 커서 학교에 다니게 될 때도 지금과 같이 살이 찐 모습이라면 정말로 나를 싫어할 것 같았던 마음이다”며 “나로 인해서 아이가 조금은 상처를 받게 될 것 같고 그 모습이 나에게도 큰 상처가 될 것 같다는 생각에 내 아이를 위해서라도 체중을 빼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됐던 것이다”고 전했답니다.


아울러 “나이가 19살이나 어린 아내와 결혼하면서 살이 찐 모습으로 결혼 사진을 찍다 보니 정말로 더 나이가 들어 보여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내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컸었던 것이다”며 “체중 감량을 한 뒤에, 나면 제일 먼저 아내와 함께 멋진 모습으로 웨딩 화보를 찍겠다고 결심했다. 그런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쁘고 감량 후에 내 인생이 달라진 것 같아 너무 행복한 마음이다”고 전했답니다.

한편, 체중이 무려 109kg까지 늘며 건강검진 결과 고혈압과 더불어서, 지방간, 당뇨, 고지혈증 등 과체중으로 인해서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건강상 문제가 심각했답니다. 이후에 체중 감량이 꼭 필요한 상황이라는 의사의 말에 감량을 시작했던 정재용은 체중이 내려가면서 당뇨는 물론이거나와 지방간, 고혈압,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등 모든 수치들이 정상 수치로 내려왔답니다.


정재용은 “나이가 이제는 50대에 들어서는 시기이다. 아울러, 이전과는 다르게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며 규칙적인 식생활습관을 유지하고 몸에 무리가 가는 운동이 아닌 정말로 건강한 방법으로 감량을 하다 보니 너무 쉽고 편하게 살을 뺄 수 있었던 것이다”고 전했답니다.

Posted by 날리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