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1년 3월 경에 배우 탤런트 남윤수가 '1박2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답니다. 당시에 방송된 MBC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는 배우 남윤수가 출연해 대화를 나눴던 것입니다.
참고로, 남윤수는 음악방송 MC를 맡고 있답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밝은 모습과 높은 목소리로 진행을 해야 한답니다. 남윤수는 "텐션을 밝게 유지해야 하는데 다음날에 음이탈이 나기도 하던 것이다"고 말했답니다.
한편, 이후 5월에 나혼산에 출연을 해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답니다. 남윤수의 집 위치 동네 사는곳 어디는 강남으로 보이며, 아파트가 아니라 복층 오피스텔로 보여진답니다. 평수는 10평 전후에, 매매가 아니라 월세로 보여집니다. (남윤수 집값 가격)
그는 고등학교 2학년 때, 5개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모델학과에 오디션을 보러 왔던 것인데 오디션 후 5군데 전부 콜이 들어왔다고 한답니다. 이 때에 에이전시가르텐과 계약을 했으며, 지난 2014년 18살에 CeCi (쎄씨) 화보로 데뷔하였답니다. 이후 패션지와 더불어서, 패션쇼, 룩북, 뮤직비디오 등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하였답니다.
참고로 짝눈이라는데, 왼쪽은 쌍커풀이 있으며, 오른쪽은 왼쪽보다 라인이 얇답니다. 아울러, 가수 비와 닮은꼴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실제로 미팅이나 오디션을 볼 때에 정말로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한답니다. 한 번은 편의점에서 마주치게된 한 분이 '비가 아니냐'고 물었던 적이 있었답니다. 비와의 싱크로율을 묻는 인터뷰 질문에 80프로라고 답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