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탤런트 엄지원(1977년생, 고향 출생지는 대구)이 이혼을 고백 후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근황을 알렸답니다. 엄지원의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2021년 4월 9일 "엄지원의 3월 소확행입니다.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던 것입니다.
해당 동영상 속 엄지원은 코코넛 밀크와 아울러서, 아보카도를 넣은 건강주스, 사과 한 개로 아침을 시작했답니다. 참고로, 엄지원은 지난 2014년 5월 경에 유명 건축가로 알려진 오영욱 씨와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이후에 지난 4월 6일 엄지원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서 오영욱과 떨어져 지낸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다며 이혼 사실을 고백했답니다.
한편, 그녀의 군인이었던 아버지 부친인 엄이웅은 공군사관학교 졸업한 공군 소령 출신의 군인이라고 하며, 지난 2003년 경상북도 정무부지사를 끝으로 퇴임했답니다.
아울러 지난 2012년 지인의 소개로 건축가이자 에세이 작가인 오영역을 만나 교제를 시작했답니다. 필명으로 알려진 ‘오기사’로도 활동했던 오영욱은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했으며, 건축사무소 ‘오기사 디자인’을 운영하고 있었답니다. 이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만났으며, 있음은 지난 2013년 7월 언론 보도를 통해 세상에 알려졌답니다. 그리고 이듬해인 지난 2014년 5월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던 것입니다.
2021년 4월 6일 경에, 자신이이 운영하는 유튜브 계정 커뮤니티에서 이혼을 했다고 밝혔답니다. 헤어진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친구처럼 지낸다고 한답니다. 그렇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에 법적으로 이혼은 아니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