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은 오는 4월 6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25 켄 팬콘서트 일구구리(RE): 재환 일대기'를 개최한답니다.
이번 공연은 켄이 태어난 90년대의 레트로 감성에서 시작해 성장기를 보낸 2000년대 밀레니엄 문화를 거쳐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은 지금까지 켄의 성장 과정을 되돌아본다.
또한 이번 공연은 켄의 생일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만큼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진행될 예정이다. 켄의 성장 일대기는 물론 팬들과 함께 만들어간 스토리를 재조명하는 동시에 켄의 서정적인 감성과 명품 보이스로 꾸며질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는 팬들과 함께 보낼 특별할 하루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이번 공연의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어린 시절 켄의 사진을 중심으로 레트로한 벽지와 액자로 꾸며진 이번 포스터는 솔로 아티스트이자 폭넓은 행보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한 켄의 음악 여정의 시작을 담아내 공연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켄의 '2025 켄 팬콘서트 일구구리: 재환 일대기'는 온라인 티켓 플랫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하고 12일 같은 시간 일반 예매를 오픈한답니다.
빅스 켄, 신곡 ‘바람이 불어와요’ 뮤비 오픈 -2025. 2. 6
빅스 켄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명품 가창력을 선보였다.
지난 4일 1theK(원더케이) 채널을 통해 켄의신곡 ‘바람이 불어와요’의 뮤직비디오가 오픈됐다. 영상 속 켄은 적막한 공간에서 홀로 앉아 촉촉한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며 자신만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소속사 S27M 엔터테인먼트의 배우 민성, 한서울이 출연해 힘을 보탰다. 민성과 한서울은 연애 당시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 찼던 시기를 떠올리는 모습부터 이별 후 서로의 빈자리를 느끼며 후유증을 겪는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하며 곡의 애절한 무드를 한층 더 배가시켰다.
켄 신곡 ‘바람이 불어와요’는 켄 특유의 서정적 보이스와 시원하고 아름다운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발매에 앞서 단독 콘서트 ‘2025 KEN SOLO CONCERT : WONDER LAND’에서 선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