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2. 23. 05:40

'미스터트롯2' 원혁, "이용식 딸 이수민 남자친구, 결혼 허락 받고파"
- 2022. 12. 22

이용식의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 원혁이 등장했답니다. 

22일에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1라운드가 진행된 가운데 독종부에서 코미디언 이용식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날 독종부의 이찬성이 등장했다. 이찬성은 과거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한 시간 전부터 소*을 참아서 제 실력을 드러내지 못했던 참가자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찬성은 "용량이 커져서 탱크보이가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찬성은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선곡했고 속 시원한 고음과 완벽한 완급조절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찬성은 올하트를 받아 오명을 완벽하게 씻어냈다. 붐은 "리듬, 목소리 너무 멋있다. 즐기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찬성은 탱크보이로 거듭나며 "해명하고 싶다. 다들 내가 싼 줄 안다. 근데 나 참았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답니다.

독종부 원혁은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고 싶어서 이 자리에 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원혁은 여자친구와 2년 가까이 연애해 결혼하고 싶지만 여자친구의 아버지 반대에 부딪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원혁은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코미디언 이용식 선생님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원혁은 "2년 동안 3초 뵀다"라며 "뵙자 마자 택시를 타고 가셨다"라고 말했다. 원혁은 "이용신 선생님이 트로트를 좋아하셔서 어머니께서 나보고 도전해보라고 제안해주셨다"라고 말했답니다.

이날 원혁은 여자친구 이수민의 응원을 받고 무대에 올랐다. 원혁은 눈물을 흘리며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고 결국 올하트를 받아 박수를 받았습니다.

- 뮤지컬배우 원혁 프로필 이력 경력 누구

출생 나이 생일 생년월일
1988. 7. 23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별자리
사자자리, 용띠

나이
35세

신체 키 몸무게 혈액형
184cm, 72kg, A형
종교
기독교

학력 학교 대학
비공개

"이수민 남자친구 온다"..父 이용식, 깜짝 놀라 도망
- 2022. 4. 19

 이용식이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이수민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최근 "아빠 생일에 남자친구 첫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서 이수민은 아버지 이용식의 생일을 기념하며 가족 외식에 나섰다. 이수민은 "오늘은 만우절이자 아빠 생일"이라며 "오랜만에 셋이서 외식을 나왔다"고 밝혔답니다. 

세 사람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호텔 뷔페를 방문했다. 이수민은 각종 채소와 단백질 위주의 음식을 골라 담았다. 이수민은 "위가 작아서 뷔페 오면 억울한데 오늘은 힘내보겠다"면서 본격적인 먹방을 펼쳤답니다

과일과 마카롱,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먹은 세 사람은 오붓한 식사를 마친 채 밖으로 나왔다. 이때 이용식은 "이수민 남자친구가 이리 온다고 하니까 보고 가야할 것 같다. 인사 온다고 한다"는 아내의 말에 깜짝 놀랐답니다.

이용식은 딸의 남자친구라는 이야기를 듣기가 무섭게 크게 당황하며 "아이 그러지마"라고 발걸음을 재빠르게 옮겼다. 모녀는 이용식의 반응에 재밌어하며 "만우절입니다"라고 크게 웃었다. 

그제서야 이용식은 크게 한숨을 쉬며 가슴을 부여잡았다. 이수민은 깜짝 거짓말에 속은 아빠의 리액션에 만족스러워하며 행복한 식사를 마무리지었답니다.

만약 세번의 시간 여행이 가능하다면..뮤지컬 '시간에'
- 2014. 2. 22.

만약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어떨까. 창작뮤지컬 '시간에'가 26일부터 5월 25일까지 서울 동숭동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공연된다. 2008년 국제뮤지컬페스티벌 어워드에서 최우수 창작뮤지컬상과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고 창작지원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3부작 시리즈로 '시간에'는 첫번째 이야기다. 무료 봉사가 취미인 예스맨 명운과 변덕이 심한 지수, 배려심이 깊은 그녀의 옛 연인 시현, 돈이 세상의 전부라고 믿는 현실 등 각기 다른 인생을 살던 4명이 같은 버스를 타고 가다 타임슬립워치 판매원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답니다.

뮤지컬 '신문고' '해피 플라이트' 등을 작업한 김병화가 연출을 맡았고, 명운 역에 배우 이홍재, 지수 역에 문혜준, 시현 역에 원혁, 현실 역에 지혜연이 출연한답니다

Posted by 날리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