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6. 11. 14:19

김남희가 첫 예능 나들이를 했답니다. 2021년 6월 5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가수 성시경과 소유, 배우 김남희가 출연했던 것입니다.


이날 김남희는 낯선 예능 프로그램 첫 출연에 어색함을 드러내면서도 "정말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시키는 거를 바로 다 하겠다"면서 패기를 드러냈답니다. 그는 장난기 많은 MC군단의 주문으로 댄스부터 연기,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성공적인 예능 신고식을 마쳤답니다.

근래 들어서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칼잡이 정재헌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남희는 좋아하는 캐릭터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일본인 타카시 역을 꼽았답니다. 양세형은 "당시 시청자들이 정말로 일본인으로 착각할 정도였던 것이다"고 설명했으며, 이영자는 "드라마를 봤는데 일본인 인 줄 알았던 것이다"며 놀라워했답니다.


타카시를 연기하며 구사했던 일본인이 한국어를 쓰는 장면을 재연한 김남희는 "홍현희가 정말로 예뻐요"는 연습이 필요할 것 같다고 거절하며 예능센스를 뽐내기도 했답니다. 김남희를 보던 양세형은 "제가 85년생인데 저보다 동생인 86년생이던 것이다"며 깜짝 놀랐답니다. 하지만 소유는 "세형 오빠 보다는 어려 보이는 것 같다"고 팩폭을 날려 폭소케 했고, 송은이는 "대기만성형 배우로 보였는데 딱 좋을 때 잘 됐던 것이"고 말했답니다. 

한편, 그는 2020년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 국어교사이자 독실한 개신교 신자 정재헌 역할로 출연했던 바가 있답니다. 조금은 오글거릴 수 있는 만화 대사를 멋진 목소리와 훌륭한 연기력으로 완벽히 소화했던 것이며, 진검을 쓰고 타인을 위해 희생하는 멋있는 캐릭터라 많은 인기를 끌었답니다. 그 인기는 '정재헌 헌정 동영상' 이라는 팬뮤비 조회수가 올라온지 며칠만에 정말로 100만뷰를 넘긴 것을 보면 알 수 있답니다.

Posted by 날리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