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7. 6. 14:00

가수 팀이 사업가인 아내 와이프 김보라와 함께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전격 합류한 뒤에, 5개월 차 신혼 생활을 최초 공개한답니다.


티비조선의 예능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제작진은 2021년 7월 6일 "팀과 김보라 부부가 새롭게 합류한답니다. 이 두 사람의 이야기는 7월 중 방송될 예정인 것이다"이라고 밝혔답니다. 


참고로 그의 한국 이름은 황영민이며, 나이는 1981년 출생이랍니다. 고향 출생지는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이며, 국적은 미국이랍니다. 직업은 가수이며, 키는 183이죠. 참고로 팀의 이번 예능 출연은 무려 3년 만이랍니다. 해당 제작진은 귀공자 모습의 팀이 '와카남'을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뽐내면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하면서 기대감을 더욱 보여준답니다ㅣ.


무려 8년 동안의 기나긴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팀 김보라 부부의 화사한 신혼 생활과 첫 신혼집도 처음으로 공개된답니다. 여기에다가 8년간 울고 웃으며 더욱 돈독해졌던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답니다.


예전에 우*증과 아울러서, 공황장애로 괴로웠던 시간을 솔직하게 고백했떤 팀은 아내 김보라 덕분에 인생이 정말로 뒤바뀌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답니다.

Posted by 날리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