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진모 아내 부인 민혜연 의사 나이 프로필

날리호 2025. 5. 3. 12:26

민혜연, ♥주진모 '은동아'때부터 '찜'했다.."대학로 촬영 장면 좋아해, 그때 왜 직접 못봤지
-2025. 4. 20

배우 주진모가 아내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의 쇼핑을 단속하는 모습을 보였다.

민혜연은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의사 혜연'에 '[VLOG] "그거 산다고..?" 달라도 너무 다른 우리 부부의 취향'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답니다.


영상에서 민혜연과 주진모는 일본 후쿠오카를 여행했다. 민혜연은 후쿠오카의 밤거리를 걷다 "여보. 이거 '사랑하는 은동아'때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장면이 생각난다"며 "그 공중전화 장면 좋아한다. 내가 대학로에서 (공중전화 박스)를 봤는데 '은동아'를 보면서 '마로니에에서 찍었는데 내가 왜 못봤대'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에 주진모는 "공중전화 박스를 따로 설치한 것이다. 그때 사람들 없을때 찍는다고 새벽 3시에 촬영했다"고 회상했다. 민혜연은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다.

또 이들 부부는 쇼핑몰 내 의류 매장에 방문했다. "남편이 계속 트레이닝복만 입고 다니는 게 보기 싫어서 왔다"고 말한 민혜연은 디스플레이된 의상을 그대로 주진모에게 안겼다. 이어 리본 달린 양말을 발견한 민혜연은 "너무 러블리하고 예쁜데 남편이 못 사게 한다"며 "왜 오빠는 나의 패션감각을 이해하지 못 할까"라고 툴툴댔다.

하지만 민혜연은 끝으로 "키치한 걸 잔뜩 샀다. 왕리본을 사고 싶었는데 남편한테 제지당했다"며 쇼핑한 액세서리를 공개했다.

주진모는 "(과한 게) 티 안 난다. 예쁘다"고 말했고 민혜연은 "티가 나야 예쁜 건데, (오빠가) 다 안 된다고 한다. 아까 키치한 키링도 골랐는데 다 거부당했다"고 아쉬워했습니다.

한편 주진모는 11살 연하의 민혜연과 2019년 6월 결혼했다.

‘활동 중단’ 주진모, ♥민혜연에 속마음 털어놨다 “원래 모습으로 돌아갈 것”(의사 혜연)
-2025. 1. 18

주진모가 연예계 복귀를 준비하는 근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채널 ‘의사 혜연’에는 ‘이건 진짜 처음 하는 얘긴데.. 주진모가 아내에게도 처음 하는 이야기’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민혜연, 주진모 부부는 일본 여행을 떠났다. 주진모는 오는 2월,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일본에 도착한 두 사람은 맛있는 식사를 즐겼다.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두 사람. 주진모는 “나는 왜 10kg 이상 빠져야 티가 나지”라고 말했고, 민혜연은 “오빤 너무 많이 찐다. 지금은 열심히 다이어트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진모는 “다시 내가 자유로울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생각도 들고. (과거 일본 팬미팅) 그때 당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그분들은 아직까지 내가 이렇게 살이 쪄 있는 모습을 못 보셨을 것이다.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하는 것이다”라며 다이어트를 하는 목적이 일본 팬미팅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민혜연은 “배우들은 입금 전후 차이가 크다더라”라고 말했고, 주진모는 “너무 차이 난다”라고 대답했다.

주진모는 민혜연에게 취중진담도 털어놨다. 그는 “정성 들인 마음으로 진짜 내 마음을 표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먼저 앞섰다”라고 팬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주진모, 민혜연은 지난 20019년 결혼했다. 그러나 2020년 주진모는 휴대폰 해킹 협박 사건으로 사생활 논란이 불거지며 연기 활동을 중단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