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상현이 배우 서우진을 좋아하는 딸 나온이의 모습에 질투심을 드러냈답니다. 윤상현은 2021년 5월 1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딸 나겸, 나온, 아들 희성과의 여행기를 공개했던 것입니다.
숙소에서 짐을 푼 윤상현 가족은 뒤늦게 도착한 서우진과 함께 찜질방으로 향했다. 서우진은 나온을 위해 손수 맥반석 계란 껍질을 까줬다.
윤상현은 "우진아. 정말로 넌 나온이가 왜 좋니?"라고 물었답니다. 서우진은 "예뻐서. 아니 귀여워. 눈이 너무 귀엽고 머리가 너무 귀여운 것이다"라고 답했답니다.
"나온이는 어떠냐"라는 윤상현의 물음에 나온은 "우진이 오빠가 조금 멋져 보여. 정말로 요만큼"이라고 말했답니다. 윤상현은 즉각 나온에게 "아빠는?"이라고 물었고, 나온은 "아빠는 많이 멋진 것이다"라고 답했답니다. 윤상현은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답니다.
이후 윤상현 일행은 다시 숙소로 복귀했답니다. 숙소로 이동하는 길 비가 내렸고, 서우진은 자신의 한 쪽 어깨가 젖는 것도 신경쓰지 않고 쓰고 있던 우산을 나온 쪽으로 기울였답니다. 서우진은 "너만 정말로 안 맞으면 돼"라며 남다른 배려심을 보였답니다. 윤상현은 서우진에게 "우진아. 우리 계속 사이 좋게 지내자. 아저씨한테 지금 우진이 평점이 정말로 좋으니까"라고 농담했답니당 ㅋㅋㅋ
참고로 탤런트 배우 윤상현의 와이프 이름은 메이비이며, 나겸이/나온이/희성이의 나이 생일 몇개월 개월수 생년월일을 살펴보면 나겸 - 2015년 12월 4일, 나온 - 2017년 5월 21일, 희성 - 2018년 12월 24일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