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 샤이니 키 집 가격 한남동 유엔빌리지 태민 아파트 평수

날리호 2021. 5. 22. 12:15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 샤이니 키가 한강뷰 테라스 집공개부터 열혈 ‘개아빠’의 일상을 공개한 상황에서, 고인이 된 종현을 향한 그리운 마음을 진솔하게 고백했답니다.

지난 2021년 3월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요리 똥손’에서 ‘요리왕 담비룡’으로 거듭난 손담비와 ‘나 혼자 산다’에 첫 입성한 샤이니 키의 일상이 공개되며 눈길을 모았던 것입니다. 

‘8년 자취러’ 샤이니 키는 확 트인 한강뷰 집과 아울러서, 열혈 ‘개아빠’ 일상을 공개했다. 한강이 보이는 뷰와 넓은 테라스, 텃밭은 물론이거니와, 모던한 주방과 드레스룸 등을 갖춘 집은 무지개 회원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답니다.

참고로 샤이니 키의 집 위치 동네 사는곳은 한남동 유엔빌리지 아파트라고 하며, 평수는 60평대 이상의 대형에 자가 매매/전세/월세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답니다. 집값 가격은 30억원이 넘습니다. 5월 말에 방송된 나혼산에서는 태민의 아파트도 공개가 됐는데 역시나 용산구 한남동으로 보인답니다.

한편, 키는 잠에서 깨자마자 반려견들의 밥주기로 시작해 주부 9단 모드에 돌입, 깔끔한 집 청소와 미니 텃밭까지 가꾸며 눈길을 모았답니다. 독특한 구조를 자랑하는 집에 키는 온전히 자신을 위한 공간인 ‘비밀의 방’도 직접 꾸몄답니다. 아울러, 키는 집들이 손님을 맞기 위해 통닭요리와 파스타를 양손으로 해내는 진정한 요섹남의 면모와 함께 주부의 향기가 진하게 우러나는 구수한 말투로 웃음을 유발했답니다.


키를 찾아온 손님은 소녀시대의 태연이었답니다. 키는 태연의 와인잔 집들이 선물에 눈부셔하는 리액션 장인의 모습을 보인 것은 물론 애견인인 태연과 반려견 육아 토크 삼매경에 빠지기도 했답니다. 텃밭을 자랑하며 파도 길러서 먹는다는 키의 말에 태연은 “집돌이 만렙을 정말로 찍었구나”라고 응수, 찐 남매 케미를 드러냈답니다. 무엇보다 키는 찐친 태연에게 샤이니 멤버故 종현에 대한 그리움을 솔직히 털어놓으며 눈길을 모았답니다.

키는 “활동을 하다 보니까 정말로 가장 중요한 보컬의 부재가 느껴질 수밖에 없던 것이다”며 “요즘 활동도 재밌긴 하다. 그렇지만 진짜 재밌었던 것은 다같이 있었을 때 아무것도 모르고 새로운 것을 함께 헤쳐 나갔을 때였던 것이다”고 故종현과의 활동 당시를 떠올렸답니다.


아울러, 음악방송에서 1위를 했을 때 “너무 그립고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은 마음이었던 것이다”고 종현을 언급했던 키는 “계속 그 생각했던 것이다. 음악 방송 1위를 했을 때 속마음이 나도 모르게 갑자기 튀어나왔던 상황이다”며 이젠 피하지 않고 그립고 보고 싶은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싶다고 진솔한 속내를 고백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