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두 번째 남편 OST Part.2 - Bye Bye’는 절제된 기타 사운드 중심의 색깔 짙은 정통 발라드 곡으로 어떤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항상 연인의 곁을 지키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아낸 가사와 김추리의 애절한 보이스가 만나 여운과 감동을 전한답니다.
‘Bye Bye’는 여자 주인공의 테마 곡이자 극 중 이별 장면에 꾸준히 삽입되어 드라마의 전개를 몰입시키며 대중들의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곡으로, 여러 편의 드라마 OST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작곡가 김의용과 키맨이 의기투합했고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마상우 음악감독이 직접 가사에 함께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어냈습니다.
현재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추리는 지난 2018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해 아버지 故 김시라의 대를 이은 '품바 여신’으로 이름을 알렸고 이어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을 받았다. 이후 다수의 드라마 OST, 개인 유튜브 활동 등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두 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각자의 이유 있는 욕망과 배신 앞에서 비극적으로 억울하게 가족과 현실의 행복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